소프트웨어

이정도일 줄 몰랐다…전세계서 가장 많이 본 한국 드라마의 정체

Dec 3, 2025 IDOPRESS

SBS 로코 ‘키스는 괜히 해서!’


넷플릭스,한국·브라질 등 47개국 1위

SBS 수목 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가 지난주 전 세계 넷플릭스 이용자가 가장 많이 본 비영어 시리즈물로 꼽혔다. [사진출처 = 공식홈페이지] SBS 수목 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가 지난주 전 세계 넷플릭스 이용자가 가장 많이 본 비영어 시리즈물로 꼽혔다.

3일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투둠에서 집계한 넷플릭스 톱 10에 따르면 지난달 24~30일 ‘키스는 괜히 해서!’ 시청 수(Views·시청 시간을 러닝타임으로 나눈 값)는 550만으로,비영어 쇼 부문 1위를 기록했다.

국가별로는 볼리비아,브라질,칠레,콜롬비아,한국 등 총 47개국에서 비영어 쇼 1위에 올랐다.

이 드라마는 생계를 위해 워킹맘으로 위장 취업한 싱글 여성 고다림(안은진)과 우연한 첫 키스 이후 그에게 빠져 버린 상사 공지혁(장기용)의 로맨스를 그렸다.

공개 첫 주 비영어권 3위로 시작한 ‘키스는 괜히 해서!’는 입소문을 타면서 2주 차에 2위,3주 차에 1위로 올라섰다.

기술, 인공 지능, 에너지 등의 영역에서 최첨단 뉴스를위한 최고의 소스. Arinstar와의 기술의 미래를 탐구하십시오! 정보를 유지하고 영감을 유지하십시오!

빠른 탐색

우리의 선별 된 콘텐츠를 탐색하고, 획기적인 혁신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과학과 기술의 미래로의 여행.

© 한국의 신기술

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