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죠, 막 찍어도 화보”…프로골퍼 이보미 시누이, 누군가 했더니

Jun 24, 2025 IDOPRESS

배우 하시은이 절친 김태희,김태희의 올케이자 프로골퍼인 이보미와 함께 골프 라운딩을 즐긴 근황을 전했다. [사진출처 = 하시은 인스타그램]

배우 하시은이 이보미와 인증샷을 찍고 있다. [사진출처 = 하시은 인스타그램] 배우 하시은이 절친 김태희,김태희의 올케이자 프로골퍼인 이보미와 함께 골프 라운딩을 즐긴 근황을 전했다.

하시은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언니랑 보미랑 더위를 뚫고 명랑골프. 보미의 특훈 덕에 공이 뜨는 매직”이라고 적었다.

그는 이어 “초보 골퍼와 함께해줘서 고맙고 영광이었어. 마무리는 고기엔딩”이라고 이보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하시은이 글과 함께 올린 사진에는 김태희,이보미와 함께 골프 라운딩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하시은이 ‘고기엔딩’이라고 언급한 것처럼 식당에서 함께 식사를 하는 모습도 담겨 있다.

앞서 이보미도 지난 19일 “여러분 제가 좀 부럽죠? 태희 언니는 막 찍어도 화보구요. 날씨 좋고 멤버 좋고 많이 웃고 즐거운 하루였습니다”라며 시누이 김태희와의 골프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기술, 인공 지능, 에너지 등의 영역에서 최첨단 뉴스를위한 최고의 소스. Arinstar와의 기술의 미래를 탐구하십시오! 정보를 유지하고 영감을 유지하십시오!

빠른 탐색

우리의 선별 된 콘텐츠를 탐색하고, 획기적인 혁신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과학과 기술의 미래로의 여행.

© 한국의 신기술

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