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코 최용하 대표, ㈜미코세라믹스 신임 대표이사 선임…반도체 계열사 시너지 기대

Apr 15, 2025 IDOPRESS

< ㈜코미코 최용하 대표이사 / 출처 : ㈜코미코 > 반도체 정밀 세정 및 코팅 전문 기업 ㈜코미코는 자사의 최용하 대표이사가 ㈜미코세라믹스의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인사는 겸임 형태로 이루어졌으며,기존 여문원 대표이사는 일신상의 사유로 사임했다. 이는 그룹 내 반도체 계열사 간의 전략적 연계를 강화하고,기술 및 경영 측면에서의 통합 운영 기반을 다지기 위한 결정으로 풀이된다.

코미코와 미코세라믹스는 반도체 장비 부품 및 공정 기술 분야에서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해온 계열사로,이번 겸임 인사를 통해 기술 교류 확대와 공급망 최적화,품질 혁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통합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회사 측은 “최용하 대표의 풍부한 산업 경험과 리더십은 미코세라믹스의 지속적인 성장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양사 간 경영 전략의 일관성과 조직 내 시너지 효과를 바탕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기술, 인공 지능, 에너지 등의 영역에서 최첨단 뉴스를위한 최고의 소스. Arinstar와의 기술의 미래를 탐구하십시오! 정보를 유지하고 영감을 유지하십시오!

빠른 탐색

우리의 선별 된 콘텐츠를 탐색하고, 획기적인 혁신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과학과 기술의 미래로의 여행.

© 한국의 신기술

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