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같은 의자에 앉아 있네”…‘지드래곤 한소희 열애설’ 초고속 부인한 소속사

Dec 20, 2024 IDOPRESS

지드래곤과 한소희의 열애설에 양측 소속사가 빠르게 부인했다.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가수 지드래곤(36)과 배우 한소희(31)가 온라인에서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 초고속으로 해명했다.

양측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과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드래곤과 한소희가 럽스타그램을 한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지드래곤과 한소희가 SNS에 같은 장소로 보이는 곳에서 찍은 사진을 올린 것을 근거로 들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드래곤과 한소희가 각자 검은색 의자에 앉아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LOVE FOR LIFE’라는 글이 쓰여 있는 담벼락 모습이 담겼다.

지드래곤 한소희 열애설 의혹을 제기한 같은 의자에 앉아 있는 사진.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그러나 양측이 빠른 속도로 입장을 밝히고 부인하면서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마무리 됐다.

한편 지드래곤은 최근 7년간의 공백을 깨고 신보 ‘파워’와 ‘홈 스윗 홈’을 발매했다. 내년 상반기 김태호 PD가 연출하는 MBC 새 예능 ‘굿데이’에 출연한다.

한소희는 올해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2’와 영화 ‘폭설’에 출연했다. 배우 전종서와 함께 ‘프로젝트 Y’(가제)에 나온다.

기술, 인공 지능, 에너지 등의 영역에서 최첨단 뉴스를위한 최고의 소스. Arinstar와의 기술의 미래를 탐구하십시오! 정보를 유지하고 영감을 유지하십시오!

빠른 탐색

우리의 선별 된 콘텐츠를 탐색하고, 획기적인 혁신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과학과 기술의 미래로의 여행.

© 한국의 신기술

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