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노란우산공제 고객에 신한은행서 금리우대

Nov 19, 2024 IDOPRESS

중기중앙회-신한은행 업무협약

서울시 영등포구 소재 중소기업중앙회 본점에서 ‘소상공인·중소기업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신한은행 정상혁 은행장(오른쪽 네번째)과 중소기업중앙회 김기문 회장(왼쪽 네번째) 및 관계자들이 기념촬영하는 모습 신한은행이 중소기업중앙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중소기업인과 소상공인에게 금리혜택을 주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19일 신한은행과 중기중앙회는 여의도 소재 중기중앙회 본사에서 ‘소상공인·중소기업 지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노란우산공제 가입고객 대상 예금 및 대출 금리지원 ▲저출생 극복을 위한 여성 소상공인 출산 지원금 지급 ▲청년 구직자 일자리 매칭 및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협력 등을 함께 진행한다.

신한은행은 미래경영진 육성 프로그램에 선발된 본부장급 직원을 중소기업중앙회에 파견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직접 보고 들으며 사업과 정책을 발굴 중인데,이번 협약으로 더 속도가 붙을 것이라고 은행 측은 내다봤다.

양사는 우선 노란우산공제 가입 소상공인 대상 우대금리 금융상품 및 보증서대출 신상품을 개발하고 중소기업중앙회 회원기업에게 ESG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중소기업 현장의 소리를 반영한 사업들을 추진할 계획이다.

기술, 인공 지능, 에너지 등의 영역에서 최첨단 뉴스를위한 최고의 소스. Arinstar와의 기술의 미래를 탐구하십시오! 정보를 유지하고 영감을 유지하십시오!

빠른 탐색

우리의 선별 된 콘텐츠를 탐색하고, 획기적인 혁신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과학과 기술의 미래로의 여행.

© 한국의 신기술

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