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물학

올림픽 국대와 기념 촬영에 호텔다과까지…통신3사 아이폰16 출시 이벤트

Sep 20, 2024 IDOPRESS

SK텔레콤 모델들이 20일 오전 홍대 소재 ‘T팩토리’에서 애플 아이폰16 공식 출시 소식과 함께 개통 혜택을 전하고 있다. [사진 = SK텔레콤] 애플의 첫 인공지능(AI) 스마트폰인 아이폰16이 20일 국내 출시된 가운데 이동통신3사는 경쟁적으로 아이폰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유치전에 뛰어들었다. 이날 통신3사는 서울 곳곳에서 아이폰16 시리즈 출시 행사를 열며 이목 끌기에 분주했다.

SK텔레콤은 이날 오전 8시 홍대 소재 ICT 복합문화공간 ‘T팩토리’에서 아이폰 16 시리즈 출시에 맞춰 고객 초청 행사 ‘아이폰 16 얼리픽 파티 위드 팀 SK’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팀 SK 소속인 2024 파리 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구본길,박상원,도경동 선수와 역도 은메달리스트 박혜정 선수가 참여했다. 선수들은 행사에 참여한 고객의 아이폰 16 개통을 축하하며 기념 촬영,토크쇼 등 이벤트를 함께 했다. SK텔레콤은 행사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한정판 굿즈인 ‘넷플릭스 워치 키트’와 애플스토어 기프트카드 10만원권,벨킨 충전기 등을 제공했다. 이밖에도 선수들이 직접 추첨을 통해 LG전자 스탠바이미TV,LG전자 시네빔 빔프로젝터 등을 주는 ‘매일매일 럭키 드로우’ 행사도 진행했다.

같은 시간 KT도 서울 강남 안다즈 호텔에서 아이폰16 출시기념 개통 행사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공식 온라인몰인 KT닷컴을 통해 사전 예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0명이 초대됐다. KT는 개통 1호 고객에게 안다즈 호텔 숙박권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또 참여 고객 전원에게 안다즈 호텔 케이터링 다과,강화유리 필름 부착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애플 정품 케이블 등 경품이 걸린 100% 당첨 럭키 드로우 행사도 진행했다.

LG유플러스는 서울 강남역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인플루언서가 참석한 가운데 라이브 개통 행사를 진행했다. 이들은 아이폰16으로 공간을 찍고 체험하고,아이폰16 전용 AI 서비스인 익시오(ixi-O)를 리뷰했다.

한편 SK텔레콤은 사전 예약에서 20대 고객이 35%를 차지해 비중이 가장 컸고 모델별로는 프로 모델의 예약 비중이 65%로 가장 많았다고 밝혔다. 색상 측면에서는 아이폰 16 일반 모델과 플러스 모델에서 화이트 티타늄 색상에 대한 선호도가 약 50%로 높았다. 프로 모델에서는 신규 컬러인 데저트 티타늄의 예약 비중이 약 25%를 차지했다. LG유플러스 조사 결과에서도 화이트 티타늄 색상이 34%로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은 아이폰 16 프로 256GB였다.

기술, 인공 지능, 에너지 등의 영역에서 최첨단 뉴스를위한 최고의 소스. Arinstar와의 기술의 미래를 탐구하십시오! 정보를 유지하고 영감을 유지하십시오!

빠른 탐색

우리의 선별 된 콘텐츠를 탐색하고, 획기적인 혁신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과학과 기술의 미래로의 여행.

© 한국의 신기술

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