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물학

신한카드, 반려동물 등록·장례 등 혜택 담은 ‘더펫 카드’ 출시

Sep 4, 2024 IDOPRESS

동물병원,반려동물몰 30% 할인


소비패턴 따라 할인 한도 변경

신한카드가 반려동물 등록부터 장례에 이르기까지 반려동물과의 생활에 필요한 서비스를 담은 ‘신한카드 더펫 카드’와 ‘신한카드 더 프리미엄 펫 카드’ 2종을 출시했다.

4일 신한카드에 따르면 ‘더펫 카드’는 전국 동물병원과 반려동물 전용몰(어바웃펫,핏펫,강아지·고양이 대통령,바잇미,조공)에서 이용시 30% 할인 서비스를 전월 실적에 따라 각각 월 최대 2만원까지 제공한다.

또 이 카드는 반려동물의 생애주기에 따라 달라지는 소비패턴을 감안해 동물병원과 반려동물 전용몰의 할인 한도를 10% 단위로 변경해 이용할 수 있는 ‘할인한도 DIY 서비스’를 도입했다. 예컨대,동물병원 할인한도를 160%로 높이고,반려동물 전용몰 할인한도를 40%로 낮추면,최대 할인한도가 3만2000원과 8000원으로 바뀌는 식이다. 동물병원 할인한도와 반려동물 전용몰 한도는 각각 최대 200%까지 늘릴 수 있다. 더불어 카드 이용자는 쿠팡,네이버쇼핑,G마켓,11번가,컬리 등에서 10% 할인 서비스를 월 최대 2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혜택을 담은 ‘더 프리미엄 펫 카드’의 경우,기존 ‘더펫 카드’와 동일한 혜택에 더해 매년 다양한 기프트 옵션 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마이신한포인트 15만점,펫 전용 쇼핑몰 20만원 할인권,반려동물 관련 제품 무료 제공 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현재 기프트 옵션 종류를 한시적으로 확대 운영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카드를 발급 받는 고객들은 수술,입원시 최대 200만원을 보장하는 펫보험 무료 가입 서비스와 반려동물 건강검진 30만원 할인권 제공 서비스도 내년 7월 말까지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더펫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2만원,해외 겸용(마스터) 2만3000원이며,‘더 프리미엄 펫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20만원,해외 겸용(마스터 플래티늄) 20만3000원이다. 포토형 카드를 재발급할 경우 별도 수수료 5000원이 부과된다.

기술, 인공 지능, 에너지 등의 영역에서 최첨단 뉴스를위한 최고의 소스. Arinstar와의 기술의 미래를 탐구하십시오! 정보를 유지하고 영감을 유지하십시오!

빠른 탐색

우리의 선별 된 콘텐츠를 탐색하고, 획기적인 혁신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과학과 기술의 미래로의 여행.

© 한국의 신기술

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