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유한에버티스’ 임플란트 만든다…신흥과 맞손

Jul 25, 2025 IDOPRESS

국내 최장수 치과기업 신흥과 업무협약


치과 전 제품 포괄적 협력체계 구축

조욱제(오른쪽) 유한양행 대표와 이용익 신흥 대표가 임플란트 공동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유한양행 유한양행과 국내 최장수 치과 기업 신흥이 임플란트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두 회사는 ‘유한에버티스’ 임플란트를 조속히 출시하는 한편,치과 의료기기 및 의약품 등 전 제품에 대한 공동 기획,마케팅,판매를 포함하는 포괄적 협력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 내 K-임플란트의 위상이 나날이 높아져가고 있는 상황에서 임플란트가 갖추어야 할 최우선 조건은 우수한 품질”이라며 “신흥의 에버티스 임플란트는 우수한 품질에 기초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잡아 유한양행이 장기간에 걸쳐 주목해 왔다”고 전했다.

에버티스 임플란트는 생산 공정의 자동화율을 향상시켜 인력에 의한 실수를 원천적으로 차단해 품질 안정성을 끌어올렸다. 연구 결과를 통해 98% 이상의 누적 생존율도 확인되고 있다.

조욱제 유한양행 대표는 “우수한 품질의 에버티스 임플란트가 유한양행과 신흥의 시너지를 통해 판매가 확대됨으로써 국민 구강 건강 향상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용익 신흥 대표는 “유한 브랜드가 적용된 에버티스 임플란트가 치과의사와 환자들에게 제품 인지도를 높여 치과의사가 환자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쉽게 전달하는 데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술, 인공 지능, 에너지 등의 영역에서 최첨단 뉴스를위한 최고의 소스. Arinstar와의 기술의 미래를 탐구하십시오! 정보를 유지하고 영감을 유지하십시오!

빠른 탐색

우리의 선별 된 콘텐츠를 탐색하고, 획기적인 혁신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과학과 기술의 미래로의 여행.

© 한국의 신기술

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