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100 대 코스에 선정된 고품격 골프장 하마오카cc
- 1차 8월23일~26일,2차 8월29일~9월1일,3차 9월7일~10일 - 시즈오카에서 3차까지
일본 시즈오카에서 골프 애호가들을 위한 ‘매경골프 스킬업 캠프’가 오는 8월부터 9월까지 3차례에 걸쳐 개최된다. 이번 캠프는 골프 기술 향상과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각기 다른 일정으로 국내 최고의 3명의 프로 골퍼가 지도에 나선다.
1차 캠프는 골프레슨의 최고 명장 조도현 프로의 지도 아래 “8월 23일(금)부터 8월 26일(월)까지 열린다. 조도현 프로는 섬세한 스윙 기술과 정밀한 퍼팅으로 명성을 쌓은 베테랑 골퍼로,이번 캠프에서 참가자들에게 고급 기술과 전략적 코스 관리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2차 캠프는 조하빈 프로가 맡아 8월 29일(목)부터 9월 1일(일)까지 진행된다. 조하빈 프로는 활력 넘치는 코칭 스타일과 분석 능력이 탁월하며,참가자들에게 체계적인 훈련 방법과 개인별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하여 각자의 실력을 한 단계 끌어올릴 계획이다.
3차 캠프는 주서율 프로의 지도하에 9월 7일(토)부터 9월 10일(화)까지 열린다. 주서율 프로는 뛰어난 경기 운영 능력과 전략적 접근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캠프에서는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과 멘탈 트레이닝을 중점적으로 지도할 예정이다.
<사진설명 = 왼쪽부터,조도현 프로,조하빈 프로,주서율 프로> 캠프가 열리는 시즈오카는 일본 혼슈 섬의 중남부에 위치한 지역으로,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온화한 기후로 골프애호가들에게 각광을 받고있다. 시즈오카는 후지산과 인접해 있으며,바다와 산이 어우러진 다채로운 풍경을 자랑한다. 특히,골프장들이 널리 분포되어 있어 골프 애호가들에게 이상적인 훈련 환경을 제공한다.
시즈오카는 일본에서도 손꼽히는 명소로,아타미 온천과 이즈 반도 등의 관광지가 있다. 또한,이와타 해안과 후지산 국립공원은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대표적인 장소이다.
이번 ‘매경골프 스킬업 캠프’는 시즈오카의 명문 골프장에서 3박4일간 진행되며,1대1 맞춤형 레슨을 중점으로 실전 라운드 등의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참가자들은 캠프를 통해 자신의 골프 스킬을 체계적으로 향상시키고,실제 경기에서의 자신감을 배양할 수 있다.
매경골프 사업단장은 “이번 캠프는 골프 실력을 단기간에 높이고자 하는 골프 애호가들에게 최적의 기회”라며 “각 프로들의 풍부한 경험과 지도를 통해 참가자들이 실질적인 기술 향상과 경기 전략을 습득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캠프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각 차수별로 개별 신청이 가능하며,자세한 일정과 참가 신청 방법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 매경골프 스킬업 캠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