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이승환, 비상계엄 해제에 콘서트 정상 진행...“할 말 많다”

Dec 4, 2024 IDOPRESS

이승환. 사진l드림팩토리 가수 이승환이 비상계엄 선포 여파로 취소했던 콘서트를 예정대로 진행한다.

이승환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계엄이 해제됨에 따라 ‘흑백영화처럼’은 예정대로 진행토록 하겠다.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고 콘서트 재개를 알렸다.

이어 “할 말 많은 오늘,더 깊고 짙은 사연과 노래로 만나 뵙겠다”고 덧붙였다.

이승환은 지난 3일에 이어 4일과 5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구름아래소극장에서 ‘흑백영화처럼’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지난 3일 밤 갑작스럽게 공연 취소를 알렸다.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령 선포 여파로 추측됐다.

콘서트 재개 공지 글. 사진|이승환 SNS 이후 이승환은 “다행히도 국회에서 계엄 해제가 가결되었지만 계엄 해제를 선포할 때까지 마음을 놓을 수가 없다. 오전 중으로 빠른 해제가 된다면 공연 진행 여부에 대해 긍정적 결론을 알려드리도록 하겠다”고 했다.

윤석열 대통령이 지난 3일 오후 10시 25분께 비상계엄을 선포했지만,국회는 4일 오전 1시께 국회가 본회의를 열고 비상계엄 해제 요구 결의안을 통과시켰다. 윤 대통령은 계엄 선포 6시간 만인 4일 오전 4시 30분께 계엄을 해제했다.

기술, 인공 지능, 에너지 등의 영역에서 최첨단 뉴스를위한 최고의 소스. Arinstar와의 기술의 미래를 탐구하십시오! 정보를 유지하고 영감을 유지하십시오!

빠른 탐색

우리의 선별 된 콘텐츠를 탐색하고, 획기적인 혁신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과학과 기술의 미래로의 여행.

© 한국의 신기술

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