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딘트, 9월 서울패션위크로 이름 알린다…파리 팝업스토어도 운영 - 매일경제

Jun 26, 2024 IDOPRESS

[사진제공=딘트] 여성패션 브랜드 딘트(DINT)가 9월 서울시가 주최하는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한다.

26일 딘트에 따르면 9월 3~7일 열리는 서울패션위크 패션쇼에 참가 브랜드로 이름을 올렸다.

이후 9월 25~30일 프랑스 파리에서 팝업스토어를 열며 유럽시장 진출을 가속화한다. 앞서 딘트는 연초 싱가폴법인을 설립해 동남아시아 시장에 진출한 바 있다.

올해 파리 팝업스토어에서는 패션쇼에 이어 바이어 초정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딘트는 이번 서울 패션위크와 파리 팝업&패션쇼에서 오트 쿠틔르(고급 맞춤복)를 기성복에 접목한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 ‘KELLY SHIN’(켈리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딘트 관계자는 “켈리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 사업을 전개해 글로벌 패션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기술, 인공 지능, 에너지 등의 영역에서 최첨단 뉴스를위한 최고의 소스. Arinstar와의 기술의 미래를 탐구하십시오! 정보를 유지하고 영감을 유지하십시오!

빠른 탐색

우리의 선별 된 콘텐츠를 탐색하고, 획기적인 혁신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과학과 기술의 미래로의 여행.

© 한국의 신기술

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