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현대모비스, 미래 모빌리티 소프트웨어 개발자 콘퍼런스

Mar 28, 2024
 
 
모비스 소프트웨어 콘퍼런스

[현대모비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현대모비스[012330]는 지난 26∼27일 경기 용인 기술연구소에서 '모비스 소프트웨어(SW) 콘퍼런스'를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모비스 소프트웨어 콘퍼런스는 지난 2021년 시작됐다.

올해 행사에서는 미래 모빌리티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의 최신 기술 트렌드와 정보, 다양한 연구 사례 등이 공유됐다.

현대차그룹 글로벌 소프트웨어센터 포티투닷의 최진희 부대표는 사용자 경험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소프트웨어 중심 차량(SDV) 개발 역량을 강조했고, 한국 마이크로소프트(MS) 개발리드인 이건복 상무는 차량용 소프트웨어 개발에서 생성형 인공지능(AI)의 활용 방안에 대해 설명했다.

또 사내 전문가 세션에서는 자율주행과 주차를 위한 소프트웨어 통합 개발 방향, SDV 전환에 따른 사이버 보안의 중요성 등과 관련한 최신 연구 동향 및 사례가 소개됐다.

압둘 칼릭 현대모비스 SW 혁신섹터장은 "모빌리티 플랫폼 프로바이더 도약을 위해 소프트웨어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술, 인공 지능, 에너지 등의 영역에서 최첨단 뉴스를위한 최고의 소스. Arinstar와의 기술의 미래를 탐구하십시오! 정보를 유지하고 영감을 유지하십시오!

빠른 탐색

우리의 선별 된 콘텐츠를 탐색하고, 획기적인 혁신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과학과 기술의 미래로의 여행.

© 한국의 신기술

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