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제2의 이창호는 바로 나”...676명 바둑 꿈나무 몰려간 이곳

Apr 11, 2025 IDOPRESS

내달 24일 하나銀 어린이 바둑 페스티벌

하나은행이 바둑 저변 확대를 위해 전국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2025 하나은행 어린이 바둑 페스티벌’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하나은행] 하나은행이 바둑 저변 확대를 위해 전국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2025 하나은행 어린이 바둑 페스티벌’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초등학생과 미취학 아동 등 바둑 꿈나무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이번 페스티벌은 다음달 24일 서울시립대학교 100주년 기념관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17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하나은행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하나원큐’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고 참가비는 무료다.

예선부터 결승까지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에는 최강부·유단자부·고급부·초중급부·5인 랜덤 단체전 등이 펼쳐진다. 미취학 아동을 위한 유치부까지 10개 부문에 출전할 어린이 바둑기사 676명을 모집한다. 참가하는 모든 어린이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되며 입상하는 어린이들에게는 트로피와 메달,시상품이 주어진다.

‘한국 바둑의 전설’ 이창호 국수(國手)의 팬 사인회를 열고 대회 참가자 중 20명을 추첨해 이창호 국수의 휘호가 담긴 부채도 증정한다.

기술, 인공 지능, 에너지 등의 영역에서 최첨단 뉴스를위한 최고의 소스. Arinstar와의 기술의 미래를 탐구하십시오! 정보를 유지하고 영감을 유지하십시오!

빠른 탐색

우리의 선별 된 콘텐츠를 탐색하고, 획기적인 혁신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과학과 기술의 미래로의 여행.

© 한국의 신기술

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