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반영구 매트리스 시대 열겠다"

Sep 3, 2024 IDOPRESS

안정호 시몬스 대표의 비전


포켓스프링에 신소재 바나듐

안정호 시몬스 대표가 3일 기자간담회에서 발표하고 있다. 시몬스

"시몬스의 '바나듐 포켓스프링'은 앞으로 다가올 100년을 선도할 것입니다. 바나듐은 유연성·탄성·내구성이 뛰어나고 고온이나 고압 같은 극한 상황을 견딜 수 있어 제트엔진뿐만 아니라 드라이버,렌치를 비롯한 공구에도 사용되고 있죠. 바나듐 포켓스프링은 진정한 프리미엄 기술이자 품질 혁신입니다. 시몬스는 이곳 팩토리움에서 100% 자체 생산을 통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매트리스 시대를 열겠습니다."


3일 안정호 시몬스 대표가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시몬스 포켓스프링은 상단부와 하단부 직경이 좁고 중간 부분이 넓은 항아리 모양으로,스프링이 마찰하는 면적이 없어 불필요한 소음이 없고 내구성도 강하다"고 강조했다. 안 대표는 이어 "압축률은 30%에 달하고 이탈리아 이탈펠트로의 고밀도·고인장력 특수 부직포로 포켓스프링을 감싸 스프링 손상도 막아준다"고 덧붙였다.


안 대표는 또 다른 100년을 향한 비전과 포부도 밝혔다. 특히 업계 ESG(환경·책임·투명경영) 리딩 브랜드답게 평소 강조해오던 미래 세대를 위한 지속 가능한 경영활동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해 강조했다.


[이천 이호준 기자]


기술, 인공 지능, 에너지 등의 영역에서 최첨단 뉴스를위한 최고의 소스. Arinstar와의 기술의 미래를 탐구하십시오! 정보를 유지하고 영감을 유지하십시오!

빠른 탐색

우리의 선별 된 콘텐츠를 탐색하고, 획기적인 혁신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과학과 기술의 미래로의 여행.

© 한국의 신기술

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