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라 뷰티센터는 지난 5월16일 인덕대학교 방송메이크업학과와 함께 중국 창저우시 남천직업학교 뷰티학과 학생들의 K-뷰티 단기교육을 시범적으로 진행했다.[사진제공=더보라 뷰티센터] 더보라 뷰티센터는 지난 5월16일 인덕대학교 방송메이크업학과와 함께 중국 창저우시 남천직업학교 뷰티학과 학생들의 K-뷰티 단기교육을 시범적으로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단기교육은 중국 학생들이 한국의 미용문화와 미용산업을 경험하고 K-뷰티의 발전을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다.
더보라 뷰티센터 박희연 대표원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국제적인 시각을 넗히고,K-뷰티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종료식때 밝혔다.
이번 교육을 위해 힘을 보탠 노원구 월계1동 이상훈 동장은 “앞으로 지역의 인덕대학교가 K-뷰티의 발전과 인재양성을 위해 노력할 수 있도록 협조하고 불편한 사항이 없도록 잘 살피겠다”고 전했다.
중국학생들은 이번 K-뷰티 단기 교육에 대해 큰 만족을 느낀 것으로 전해졌다.
더보라 뷰티센터는 “북경의 뷰티 관련 협회로부터 단기 교육에 대한 문의를 받았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교육프로그램을 개발,진행해 K-뷰티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