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작정했다”…별 모아 텀블러 교환? 싹 바뀐 혜택 보니

Jun 6, 2025 IDOPRESS

스타벅스 코리아 매장 전경. [사진 출처 = 뉴스1] 스타벅스 코리아가 리워드 제도를 손 본다. 앞으로 별 적립 개수에 따라 음료 쿠폰,베이커리,MD 바우처 등을 더욱 다양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소비자 맞춤형 혜택을 강화한 새로운 ‘스타벅스 리워드’ 제도를 오는 17일부터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기존의 별 8개와 12개 적립 기준 외에 별 2개,7개,13개,15개,50개 적립에 따른 새로운 혜택을 추가한다.

이번 개편으로 그린·골드 회원은 별 2개만 모아도 ‘제조 음료 사이즈업’ 쿠폰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별 7개를 적립하면 ‘바게트 소금빵’ 또는 ‘탕종 베이글’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받는다.

기존 별 8개 적립 시 제공되던 아메리카노 등 제조 음료 무료 혜택도 그대로 유지된다.

스타벅스 리워드 등급은 웰컴,그린,골드 총 3단계로 구성된다.

신규 가입자는 웰컴 등급으로 시작해 별 5개를 모으면 그린 등급으로 승급되고,추가로 별 25개를 적립하면 골드 등급이 된다.

골드 회원의 경우 별 12개 적립 시 제조 음료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별 13개를 모으면 리저브 매장에서 ‘마이크로 블렌드21 카페 아메리카노’ 또는 ‘카페 라테’ 중 하나를 받는다.

별 15개 적립 시에는 8000원 상당의 푸드 바우처가,별 50개를 모으면 2만5000원 상당의 기획상품(MD) 바우처가 제공된다.

별 7개 및 13개 적립 혜택은 오는 17일부터 8월 14일까지 우선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기술, 인공 지능, 에너지 등의 영역에서 최첨단 뉴스를위한 최고의 소스. Arinstar와의 기술의 미래를 탐구하십시오! 정보를 유지하고 영감을 유지하십시오!

빠른 탐색

우리의 선별 된 콘텐츠를 탐색하고, 획기적인 혁신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과학과 기술의 미래로의 여행.

© 한국의 신기술

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