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수고했어" 수험생에 뮤지컬 반값

Nov 13, 2024 IDOPRESS

'리지' '쿠로이' 등 할인 혜택

뮤지컬 '리지'의 한 장면. 쇼노트

대학수학능력시험(14일)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풍성한 공연 할인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수험생들은 수험표와 신분증 등을 지참하면 최대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은 수험생에게만 적용된다.


겨울 성수기를 맞아 대극장부터 소극장까지 다양한 뮤지컬이 쏟아지고 있다. 이달 16일 개막하는 뮤지컬 '틱틱붐'은 오는 12월 13일까지 평일 공연에 한해 수험생들에게 40% 할인을 제공한다. '틱틱붐'은 신시컴퍼니에서 14년 만에 올리는 작품으로 뮤지컬 '렌트'라는 역작을 남기고 요절한 천재 작곡가 조너선 라슨의 자전적 이야기다.


뮤지컬 '리지'는 이달 29일 공연까지 평일·주말 구분 없이 수험생들에게 50% 할인을 제공한다. 록 뮤지컬 '리지'는 쇼노트에서 세 번째 시즌으로 올리는 작품으로 미국 역사상 가장 미스터리한 '리지 보든 살인 사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대학로의 여러 중·소극장에서도 공연 할인 혜택이 준비돼 있다.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몇몇 뮤지컬이 수험생 관객을 적극 끌어들이고 있다.


뮤지컬 '빨래'는 수험생이 오는 30일까지 예매하면 평일·주말 구분없이 30일 공연까지 35% 할인을 제공한다. '빨래'는 2005년 초연부터 지금까지 6000회 넘게 이어지고 있는 레전드 공연이다. 월급이 밀린 외국인 이주노동자,부당 해고를 당한 직장인 등 서울살이하는 주변인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달 26일 개막하는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수험생에게 오는 12월 22일 공연까지 40% 할인을 제공한다. 8번째 시즌을 맞이한 이 뮤지컬은 한국 전쟁 당시 여섯 명의 병사가 무인도에 고립되며 일어나는 이야기다.


뮤지컬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는 수험생이 오는 28일까지 예매하면 다음달 15일 공연까지 50% 할인을 제공한다. 이 뮤지컬은 일제식민지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코믹한 귀신 이야기다.


이밖에 많은 뮤지컬이 수험생뿐 아니라 중고등학생에게도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박윤예 기자]


기술, 인공 지능, 에너지 등의 영역에서 최첨단 뉴스를위한 최고의 소스. Arinstar와의 기술의 미래를 탐구하십시오! 정보를 유지하고 영감을 유지하십시오!

빠른 탐색

우리의 선별 된 콘텐츠를 탐색하고, 획기적인 혁신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과학과 기술의 미래로의 여행.

© 한국의 신기술

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