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롯데면세점, 김포·김해·제주공항 ‘온라인 면세 서비스’ 선봬 - 매일경제

Jun 27, 2024 IDOPRESS

롯데면세점은 한국공항공사와 함께 공항 면세점 최초로 ‘KAC 공항 온라인 면세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KAC 공항 온라인 면세 서비스는 김포·김해·제주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고객이 사전에 온라인으로 면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한국공항공사 또는 각 공항 홈페이지에서 면세품 조회가 가능하며,구매 시 롯데면세점이 별도로 구축한 페이지로 이동해 결제할 수 있다.

쇼핑 후 인도장에 방문할 필요 없이 롯데면세점 김포와 김해,제주공항점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기존 시내면세점의 온라인 구매는 항공기 탑승 3시간 전까지 이용할 수 있지만,KAC 공항 온라인 면세점은 출국 1시간 전까지 면세품 구매가 가능하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8일까지 화장품,아이웨어,주류,식품 등 총 22개 상품을 최대 25%까지 할인하는 행사도 연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 출국 1시간 전까지 온라인으로 면세품을 구매할 수 있어 김포와 김해,제주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술, 인공 지능, 에너지 등의 영역에서 최첨단 뉴스를위한 최고의 소스. Arinstar와의 기술의 미래를 탐구하십시오! 정보를 유지하고 영감을 유지하십시오!

빠른 탐색

우리의 선별 된 콘텐츠를 탐색하고, 획기적인 혁신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과학과 기술의 미래로의 여행.

© 한국의 신기술

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