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이 아니었어”…조세호가 금고에 보관 중이라는 축의금의 정체 ‘깜짝’

Apr 11, 2025 IDOPRESS

조세호가 결혼식 축의금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사진출처 = 조세호 인스타그램] 개그맨 출신 방송인 조세호가 결혼식 축의금 뒷 이야기를 공개했다.

조세호는 지난 10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 문제아들’에 절친 남창희와 출연했다. 조세호는 이날 화려한 하객으로 주목 받은 자신의 결혼식 축의금 비화를 언급했다.

남창희는 평소 자신이 ‘조세호 결혼식 때 축의금을 가장 많이 낼 것’이라고 공언하고 다녔다. 그는 실제로 홍진경에게 조세호 결혼식 축의금을 너무 많이 내지 말아달라고 부탁할 정도로 축의금에 진심이었다.

조세호는 “남창희가 준 축의금이 우리집 금고에 봉토 그대로 있다”며 “어차피 남창희 결혼식 때 그대로 내야 하는 금액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남창희가)축의금을 보관하라고 해서 보관중”이라고 덧붙였다.

양세찬이 “사람 보면 머리 위에 축의금 뜨는 게 보이냐”고 묻자 조세호는 “사실 그렇지는 않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감사하게도 하객들이 정말 많이 와 주셔서 다 기억이 나지는 않는다”고 설명했다.

아버지 손을 잡고 신랑 입장을 한 것에 대해 조세호는 “버진 로드를 우리 아버지와 함께 걸었으면 좋겠다 싶어서 그렇게 한 것”이라고 가족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기술, 인공 지능, 에너지 등의 영역에서 최첨단 뉴스를위한 최고의 소스. Arinstar와의 기술의 미래를 탐구하십시오! 정보를 유지하고 영감을 유지하십시오!

빠른 탐색

우리의 선별 된 콘텐츠를 탐색하고, 획기적인 혁신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과학과 기술의 미래로의 여행.

© 한국의 신기술

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