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식물원이 웨딩홀 배경으로…도심 속 ‘숲속 결혼식’ 선보인 이곳

Feb 17, 2025 IDOPRESS

가든 웨딩 콘셉트로 꾸민 포레스트 볼룸 / 사진=코트야드 서울 보타닉 파크 도심 속 가든 웨딩을 찾는 예비 부부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코트야드 서울 보타닉 파크가 온라인 웨딩 페어를 연다.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웨딩 업체 ‘이로스타일’과 신혼부부를 위한 다채로운 웨딩 패키지를 내놨다.

웨딩 페어 기간 중 계약하는 커플은 식대와 대관비 할인을 받는다. 비수기 예약에도 적용한다. 꽃장식과 일정에 따라 추가 혜택이 주어지며,규모에 따라 대관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가든 웨딩 콘셉트로 꾸민 빈야드15 야외 루프탑 / 사진=코트야드 서울 보타닉 파크 신랑신부를 위한 웨딩 혜택도 알차다. 가든 키친 뷔페 시식과 파크뷰 객실 1박,하객 객실 할인,결혼 1주년 기념 식사권,리무진 서비스까지 포함했다. 나중에 돌잔치를 열 때도 대관료 깎아준다.

서울 마곡나루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는 서울식물원 바로 옆에 있다. 호텔 2층의 대연회장인 포레스트 볼룸과 야외 루프탑,두 곳에서 웨딩을 치를 수 있다. 서울 식물원을 배경으로 한 도심 속 가든 웨딩이 가능하다. 공항과도 가까워 신혼여행을 떠나는 신랑신부들의 만족도가 높다.

육동주 코트야드 서울 보타닉 파크 총지배인은 “웨딩 페어로 많은 예비 부부가 좋은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며 “도심 속 자연과 함께 신랑신부의 행복한 새 출발을 함께하고 싶다”고 말했다.

기술, 인공 지능, 에너지 등의 영역에서 최첨단 뉴스를위한 최고의 소스. Arinstar와의 기술의 미래를 탐구하십시오! 정보를 유지하고 영감을 유지하십시오!

빠른 탐색

우리의 선별 된 콘텐츠를 탐색하고, 획기적인 혁신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과학과 기술의 미래로의 여행.

© 한국의 신기술

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