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데이터

흥국생명, 결식아동 등 취약계층에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

Feb 24, 2025 IDOPRESS

흥국생명 임직원 및 가족들이 지난 21일 서울 종로구 소재 ‘빵나눔터’에서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사진 출처 = 흥국생명] 흥국생명은 최근 서울 종로구의 빵나눔터에서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흥국생명 임직원과 가족 30여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제빵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약 400개의 빵을 직접 만들고 포장했다. 완성된 빵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결식아동·소년소녀가장 등 취약계층 40여가구에 전달됐다.

흥국생명은 지난 2014년부터 꾸준히 빵 나눔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또 대한적십자사와는 빵 나눔과 밀박스(식료품 상자) 전달·동절기 연탄 지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으로 협력하고 있다. 흥국생명이 2014년부터 적십자사에 기부한 누적 기부금은 약 6500만원에 이른다.

이 밖에도 무료 급식 및 꽃꽂이 봉사 등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인사팀 흥국생명 백창훈 차장은 “아이와 함께 직접 빵을 만들면서 나눔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뻤고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해 나눔을 실천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기술, 인공 지능, 에너지 등의 영역에서 최첨단 뉴스를위한 최고의 소스. Arinstar와의 기술의 미래를 탐구하십시오! 정보를 유지하고 영감을 유지하십시오!

빠른 탐색

우리의 선별 된 콘텐츠를 탐색하고, 획기적인 혁신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과학과 기술의 미래로의 여행.

© 한국의 신기술

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