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데이터

프리미엄 제품 반값·최대 97% 할인…나우엠몰은 지금 ‘블프’ 파격 행사중

Nov 30, 2024 IDOPRESS

블랙프라이데이 맞은 나우엠몰


노트북·TV 등 전자제품 부터 식음료품까지


‘최대 97% 파격 할인’ 조건에 구매 찬스


수익중 일부는 ESG활동 기부까지

블랙프라이데이에 파격 할인을 선언한 나우엠몰 나우엠몰이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2월 6일까지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기후행동 사단법인 리본디어스와 MBN미디어렙이 환경·사회·지배구조(ESG)의 목적으로 운영하는 나우엠몰의 오픈과 함께 진행된다. 수익금 일부는 나무심기등 ESG 활동에 쓰인다.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서는 1년을 마감하면서 남은 재고를 높은 할인가에 판매하는 행사이다. 나우엔몰은 이를 기념해 노트북·TV 등 전자제품,안마의자부터 패딩등 의료,생활용품,식음료품까지 대대적인 할인판매에 나서고 있다.

블랙프라이데이에 파격 할인을 선언한 나우엠몰의 대표 상품군 ⓒ나우엠몰 ▶나우엠몰의 블프 파격할인을 즐기시려면 여기를 클릭

일례로 최저 시세가 142만원대인 삼성전자 대화면 70인치 4K 크리스탈 UHD HDR 스마트TV의 리퍼 제품이 29일 현재 나우엠몰에서 87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이 가격은 재고소진 상황에 따라 곧 상승할 수 있다고 나우엠몰측은 설명한다. 서울과 수도권은 무료배달 설치도 제공된다.

또 LG그램 노트북의 리퍼제품은 사양에 따라 최대 67%까지 할인된 금액에 나왔다. 전시장에 신제품으로 교체하면서 나오는 안마의자도 70%이상 할인판매한다.

나우엠몰에서 판매중인 삼성전자 4K TV와 LG그램 노트북 ⓒ나우엠몰 전시장에 신제품으로 교체하면서 나오는 안마의자도 50%이상 할인판매한다. 특히 브람스 안마의자의 경우 최대 51% 할인 가격에 제공 가능해 70만원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위니아 딤채냉장고도 2025년형 제품을 90만원대에 판매하고 있으며,패션 의류의 경우 타미힐피거 패딩은 65%할인,노스페이스 페딩 점퍼는 41% 할인에 들어간다. 퓨마 플리스 자켓은 ‘아동용’ 고급 플리스 자켓 컨셉으로 판매를 진행하며 15만원대 제품은 9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나우엠몰에서 파격 할인을 선언한 브람스 안마의자와 위니아 딤채냉장고 ⓒ나우엠몰 ▶나우엠몰의 블프 파격할인을 즐기시려면 여기를 클릭

특히 오픈기념으로 프롬바이오 ‘위 건강엔 매스틱’ 선물세트를 97% 할인된 금액인 5000원에 판매하며,그 밖에 편의점에 유통기간 3개월이내 남은 식음료 2000개이상 제품을 평균 8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가격 할인에 인색한 명품 브랜드 BARBOUR의 경우 여성 퀼팅 롱자켓을 78%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그 밖에 △스마트폰/태블릿 △TV △모니터 △전기요 △공기청정기 △청소기 △가습기 △압력밥솥 △이어폰 △냉장고 △책상 △세제 △목욕용품 △차량용품 등도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할인품목에 대거 포함됐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나우엠몰에서 판매중인 명품브랜드 BARBOUR 여성 퀼팅 롱자켓 ⓒ나우엠몰

나우엠몰은 지속 가능성을 강조하며 ESG를 실현하기 위한 커머스 플랫폼으로,소비자들과 기업들이 함께 사회적 가치를 공유하는 다양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ESG 활동을 위한 리퍼브 제품들이 다수 판매되지만 신상 제품부터 전시품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판매하고 있다. 회사측은 “소비자들이 자발적인 ESG 활동 참여와 제품 구매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똑똑한 쇼핑’은 매경미디어그룹 기자들이 취재현장에서 접한 제품 및 서비스를 독자들에게 소개하는 커머스형 정보 콘텐츠입니다. 풍부한 정보와 함께 최저가 구매 기회를 제공해 독자들의 현명한 쇼핑을 지원하는 것으로 광고성 내용이 담길 수 있습니다.

▶나우엠몰의 블프 파격할인을 즐기시려면 여기를 클릭

기술, 인공 지능, 에너지 등의 영역에서 최첨단 뉴스를위한 최고의 소스. Arinstar와의 기술의 미래를 탐구하십시오! 정보를 유지하고 영감을 유지하십시오!

빠른 탐색

우리의 선별 된 콘텐츠를 탐색하고, 획기적인 혁신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과학과 기술의 미래로의 여행.

© 한국의 신기술

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