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데이터

“갓 쪄낸 킹크랩 식기 전 맛본다”…현대百, 이색 수산물 선물세트 판매

Aug 27, 2024 IDOPRESS

갓 쪄낸 킹크랩 선물세트.[사진 제공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이색 수산물 선물세트를 대거 선보인다. 명절을 간소하게 보내려는 사회적 분위기가 확산됨에 따라 조리 과정이 복잡한 수산물 원물 대신 편의성을 고려한 간편 수산물 선물세트를 확대하는 것이다.

현대백화점은 올해 추석 선물세트 판매 기간 ‘간편 수산물 선물세트’ 물량을 지난해 추석보다 50% 확대했다고 27일 밝혔다.

우선,현대백화점은 갓 쪄낸 킹크랩·랍스터·대게를 집으로 배달해주는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주문 후 배송 희망일을 정하면 당일 서울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경매를 통해 낙찰된 킹크랩·랍스터·대게를 직접 쪄서 고객 집으로 배달해준다.

점심시간(오후 12~1시)이나 저녁시간(오후 5~ 7시) 중 고객이 희망하는 시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갓 쪄낸 상품을 고객이 식기 전에 맛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조리 후 두 시간 내에 배달해준다.

이 선물세트는 퀵서비스 배달이 가능한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 지역(일부 지역 제외)에 한해 운영된다.

2kg 이상의 킹크랩 1마리를 담은 ‘프리미엄 킹크랩 찜’은 29만원에 판매하며,1kg 이상 대게 1마리를 넣은 ‘프리미엄 대게 찜’과 700g 이상 랍스터 3마리로 구성된 ‘프리미엄 랍스터 찜’은 각각 15만원,13만원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달고기,연어,은대구를 600g씩 스테이크 형태로 구성해 데우기만하면 바로 먹을 수 있는 ‘피쉬 스테이크’(14만원)와 삼치,고등어,아귀,달고기,임연수,볼락 총 6종의 생선을 400g씩 손질해 넣은 ‘순살 생선 프리미엄’(11만원) 등도 판매한다.

기술, 인공 지능, 에너지 등의 영역에서 최첨단 뉴스를위한 최고의 소스. Arinstar와의 기술의 미래를 탐구하십시오! 정보를 유지하고 영감을 유지하십시오!

빠른 탐색

우리의 선별 된 콘텐츠를 탐색하고, 획기적인 혁신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과학과 기술의 미래로의 여행.

© 한국의 신기술

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