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저녁에 가면 저렴해진다”…오후 6시 이후 음료 30% 할인

Jun 17, 2025 IDOPRESS

스타벅스. [사진 =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는 해가 길어짐에 따라 오후 6시 이후 제조 음료를 할인하는 이벤트 혜택을 대폭 확대한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18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매장에서 제조하는 모든 음료를 대상으로 굿 이브닝 할인 행사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오후 6시 이후 샌드위치나 케이크 등의 푸드와 함께 주문하면 음료를 30% 할인해 제공한다. 할인 대상 역시 기존 디카페인 커피와 카페인 프리 음료 20종에서 전체 제조 음료로 늘어난다.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하거나 사이렌 오더,스타벅스 앱을 통한 딜리버리 주문 시 자동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여름 e-프리퀀시 스티커 적립이 가능하고 음료 할인은 숏,톨,그란데,벤티,트렌타 전 사이즈에 적용된다.

스타벅스는 또 코로나19 시기 단축 운영했던 매장 운영 시간을 지난달부터 순차적으로 확대해 22시까지 운영하는 곳을 전체 매장의 80%로 확대하기도 했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하절기에 접어들면서 저녁 시간에도 스타벅스 매장에서 음료와 푸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혜택을 확대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술, 인공 지능, 에너지 등의 영역에서 최첨단 뉴스를위한 최고의 소스. Arinstar와의 기술의 미래를 탐구하십시오! 정보를 유지하고 영감을 유지하십시오!

빠른 탐색

우리의 선별 된 콘텐츠를 탐색하고, 획기적인 혁신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과학과 기술의 미래로의 여행.

© 한국의 신기술

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