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핫플’에서 체험하는 K라면” 농심, 일본 하라주쿠에 ‘신라면 분식’ 개장

Jun 9, 2025 IDOPRESS

일본 하라주쿠 ‘신라면 분식’ 매장 외부. [사진 출처 = 농심] 농심은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 제품 체험 공간인 ‘신라면 분식’을 열었다고 9일 밝혔다.

농심은 지난 4월 페루 마추픽추 인근에 신라면 분식을 열었고,글로벌 2호점이자 아시아 첫 매장으로 일본에도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일본 하라주쿠 ‘신라면 분식’ 매장 내부. [사진 출처 = 농심] 일본 신라면 분식은 하라주쿠 다케시타 거리에 있다. 농심은 현지 젊은 층뿐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이 즐겨 찾는 명소에서 매장을 운영하며 글로벌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매장에서 소비자들은 신라면과 신라면 툼바,짜파게티 등 농심 제품을 즉석조리기로 조리해 맛볼 수 있다.

일본 하라주쿠 ‘신라면 분식’ 매장 내부. [사진 출처 = 농심] 또 포토존과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게시판을 마련했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 분식을 신라면의 매운맛과 한국 식문화를 선보이는 글로벌 K라면 명소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기술, 인공 지능, 에너지 등의 영역에서 최첨단 뉴스를위한 최고의 소스. Arinstar와의 기술의 미래를 탐구하십시오! 정보를 유지하고 영감을 유지하십시오!

빠른 탐색

우리의 선별 된 콘텐츠를 탐색하고, 획기적인 혁신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과학과 기술의 미래로의 여행.

© 한국의 신기술

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