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에 뜬 ‘낭만 벚꽃 야시장’… 가성비 호텔 셰프 요리에 버스킹까지

Apr 10, 2025 IDOPRESS

사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이 벚꽃이 만개한 봄의 낭만을 가득 담은 ‘포포로 야시장’을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호텔 앞마당에서 열리며,호텔 투숙객은 물론 인근 방문객들에게도 맛있는 음식과 시원한 맥주,향긋한 와인,감미로운 음악이 어우러진 저녁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포포로 야시장은 단순한 야시장이 아니라,호텔 셰프가 직접 준비한 음식과 함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페퍼로니 화덕 조각 피자 △수제 닭꼬치 △해산물 스튜 △숯불 통삼겹살 △큐브 스테이크 △샤퀴테리 등 다양한 요리를 준비한다.

시원한 생맥주와 수제맥주,와인도 함께 즐길 수 있어 봄밤의 분위기를 만끽하기 제격이다.

특히 이번 야시장에서는 호텔 셰프가 정성껏 만든 다양한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감미로운 버스킹 공연을 더해 분위기를 더욱 무르익게 한다.

행사는 우천 시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 사전 확인을 권장한다.

기술, 인공 지능, 에너지 등의 영역에서 최첨단 뉴스를위한 최고의 소스. Arinstar와의 기술의 미래를 탐구하십시오! 정보를 유지하고 영감을 유지하십시오!

빠른 탐색

우리의 선별 된 콘텐츠를 탐색하고, 획기적인 혁신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과학과 기술의 미래로의 여행.

© 한국의 신기술

개인 정보 정책